티스토리 뷰

하루 종일 내가 생각했던 문장 '아 그만하고 싶다....'

오늘은 명사, 대명사 다음인 형용사 파트였다. 왠지 자신감이 생겨서 1000제 part 5를 풀었다. 30개 중에 13개를 맞았다...삶에 대한 욕구가 바닥을 치고... 갈 길이 멀구나... 실감했다...

당장 서점으로 뛰어가 실력완성 책을 샀다.. 나는 책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기에... 단어는 뇌를 스칠뿐이고.. 아는 단어만큼 모르는 단어가 있다... 러시아어 하는 게 낫겠다.. 러시아어는 반타작이라도 했지.. LC에 충격을 너무 쎄게 받아서.. RC는 할 여력이 없었다...

 

댓글